실시간 뉴스


'프듀101' 보아 "A반 생각보다 별로"…레벨 재평가 반전?


힙통령 장문복부터 센터 이대휘까지, 퍼포먼스 평가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프로듀스 101' 연습생들이 합숙 트레이닝을 시작한다.

14일 방송되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는 화제의 연습생들이 폭발적인 끼를 드러낸 퍼포먼스 평가가 이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 등장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힙통령 장문복부터 센터남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이대휘까지, 뜨거운 화제를 몰고 온 연습생들의 퍼포먼스 평가가 공개된다. 연습생들의 환호를 이끌어 낸 각양각색 퍼포먼스가 색다른 볼거리를 전할 예정.

퍼포먼스 평가 결과를 토대로 A부터 F까지 레벨을 부여 받은 연습생들은 개인의 수준에 따른 체계적인 합숙 트레이닝을 시작한다. '

프로듀스101 시즌2'의 주제곡 '나야나'(PICK ME) 무대를 준비하며 노래와 댄스 연습에 열정적으로 매진하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번 합숙 트레이닝에서는 보컬, 댄스, 랩 트레이너들이 연습생들에게 주제곡 '나야나'를 꼼꼼하고 자세하게 가르쳐 줄 예정.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영상에서는 실력이 미진한 연습생을 향해 혹독한 평가를 내리는 보컬 트레이너 이석훈, "왜 준비가 아무것도 안되어 있지?"라고 날카롭게 말하는 댄스 트레이너 가희 등의 모습이 담겼다. 또 보아가 "A반이 생각보다 별로였다"며 냉정한 평가를 전하는 모습도 엿보였다. 합숙 트레이닝 중 실시되는 레벨 재평가로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듀101' 보아 "A반 생각보다 별로"…레벨 재평가 반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