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XID "솔지 공백 아쉬워…4명이 열심히 하겠다"


10일 미니앨범 '이클립스'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걸그룹 EXID가 솔지의 공백이 아쉽다고 했다.

EXID가 10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새 앨범 '이클립스(Eclipse)'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솔지 없이 4인조로 컴백한 멤버들은 "솔지 언니가 없어 아쉽지만 4명이서 열심히 해보겠다"고 밝혔다.

솔지는 지난해 말 갑상선 기능 항진증 확진을 받아 현재까지도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 팀의 메인 보컬인 솔지 없이 컴백을 한다는 건 큰 타격이지만 EXID는 다른 멤버들이 그 빈자리를 충분히 메워줄 수 있을 거라는 판단에서 4인조 컴백을 결정했다.

EXID는 "솔지 언니는 회복 하면서 응원 중이다. 언니에게도 좋은 모습 보여줘야 하니 더욱 열심히 해야 할 거 같다. 빨리 나아서 함께 완전체 활동을 했으면 좋겠다"며 "10개월의 공백 있었는데 이렇게 다시 컴백하니 떨리고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클립스'는 '위아래'부터 'L.I.E'까지 기존 이미지를 과감히 탈피해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한 EXID를 '일식'과 '월식'으로 표현했다. 5인조의 EXID가 멤버 솔지의 빈자리로 인해 4인조로 재구성돼 월식처럼 잠시 가리지만 결국 다시 완전체로 빛을 발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낮보다는 밤'은 공감되는 가사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업템포알앤비(Up Tempo R&B) 곡이다. 각 멤버들의 보이스 색깔과 창법이 확실히 구분돼 각각의 개성이 잘 드러나 있는 이 곡은 현대적인 사운드와 빈티지 사운드가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EXID "솔지 공백 아쉬워…4명이 열심히 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