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스케' 에일리 "'OST 퀸' NO, 아직은 'OST 공주'"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첫 라이브무대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가수 에일리가 'OST 퀸'이라는 수식어에 "아직은 'OST 공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11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오프닝에서 MC 유희열은 "오늘은 귀가 호강하는 날"이라고 예고했다.

에일리는 '차세대 OST 여왕'의 타이틀을 선물한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로 첫 무대를 열었다. 큰 사랑을 받았지만 방송 활동은 하지 않았던 에일리는 이 곡의 첫 번째 라이브 무대라고 말해 더 큰 박수를 받았다. 그는 'OST 퀸'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아직 퀸은 아니고 공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에일리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OST 곡들 중 탐나는 노래 Best 3를 선정, 열창했는데 원곡을 잊게 만드는 가창력으로 듣는 이들을 연신 감탄하게 했다.

에일리는 솔로 가수가 아닌 팀을 꾸린다면 함께 하고 싶은 멤버로 윤미래, 엠버, 박재범, 딘 그리고 크러쉬를 꼽으며 각각의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MC 유희열은 '에일리언'이라는 팀명을 지어 좌중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에일리는 태연, 수지 등 최근 활약하고 있는 솔로 여가수들에게 진심어린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에일리는 신곡 '낡은 그리움'으로 분위기 있는 재즈 스윙 무대를 선보인 데 이어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김현정의 '멍', DJ DOC의 'Run To You'를 부르며 뜨거운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11일 밤 12시 KBS 2TV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스케' 에일리 "'OST 퀸' NO, 아직은 'OST 공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