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동욱, '자체발광 오피스' 출연 확정…고아성과 호흡


재벌 2세이자 응급의학과 의사 서현 역으로 출연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김동욱이 '자체발광 오피스'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31일 키이스트는 "김동욱이 MBC 새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극본 정회현, 연출 정지인)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지상파 드라마로는 MBC '남자를 믿었네' 이후 6년, 케이블 TV로는 E채널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이후 1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라는 사실을 알고 난 후, 할 말 다 하며 갑질하는 슈퍼 을로 거듭난 계약직 신입사원의 직딩 잔혹사 일터 사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다.

김동욱은 재벌 2세이자 응급의학과 의사 서현 역으로 분한다. 서현은 낙천적이고 장난기 많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성격 때문에 속을 알 수 없는 인물. 김동욱은 극 중 은호원(고아성 분)의 주치의이자 고민 상담자로 키다리 아저씨 같은 듬직한 지원군으로 활약하며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동욱은 2007년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려 영화 '국가대표' '후궁:제왕의 첩', 드라마 '하녀들' 등에 출연해왔다.

소속사 측은 "김동욱은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특유의 감수성과 부드러운 카리스마, 절제된 감정연기로 서현을 입체적으로 그리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6년 만에 지상파 드라마로의 컴백인 만큼 김동욱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김동욱 외에도 고아성, 하석진 등이 출연을 확정한 MBC 새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는 '미씽나인' 후속으로 오는 3월 중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동욱, '자체발광 오피스' 출연 확정…고아성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