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주의 별이' PD "'도깨비' 저승사자와 달라, 촌스럽다"


'세가지색 판타지', 26일 첫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우주의 별이' 김지현 PD가 드라마 속 저승사자 캐릭터가 '도깨비'와는 차별화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지현 PD는 18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MBC 9부작 미니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1편 '우주의 별이'는 저승사자 별이와 이승의 스타 우주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다. 별이 요절해야 할 천재 싱어송라이터 우주를 죽음에서 구하고 싶어 인간으로 역송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여자주인공이 저승사자로 등장,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도깨비'의 저승사자 캐릭터와 비교됐다.

김지현 PD는 "우리 드라마 속 저승사자는 극적 서사가 있는 판타지 장르의 저승사자이기도 하자민, 시스템의 구조 안에서 모질고 역할을 강요받는 은유이기도 하다. 여고생이 죽어서 본의 아니게 저승사자 일을 하지만, 그 마음이 여려서 경쟁에서 뒤처지게 되고 성과가 없다. 그런 장면을 차별화 해서 보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조금 식상해진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타사 드라마가 잘됐기 때문에 덜 생소하게 받아들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저희 저승사자는 갓도 쓰고 촌스럽게 선크림도 바르고 나온다. '도깨비'가 대기업의 저승사자라면 우리는 영세한 소규모 회사의 귀여운 저승사자로 봐주면 좋을 것 같다"고 차별화를 뒀다.

'세가지색 판타지'는 1편 '우주의 별이', 2편 '생동성 연애', 3편 '반지의 여왕'으로 이뤄진 9부작 드라마. 3명의 연출이 화이트, 그린, 골드로 각기 다른 색의 판타지를 보여준다. 100% 사전제작으로 네이버를 통해 부분 선공개 되며 MBC를 통해 결말을 확인할 수 있다. 26일 방송되는 '우주의 별이'를 필두로 2편 '생동성 연애', 3편 '반지의 여왕' 등이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주의 별이' PD "'도깨비' 저승사자와 달라, 촌스럽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