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현, 17일 솔로 데뷔 확정…수지와 같은날 차트 경쟁


17일 0시 솔로 첫 앨범 '돈트 세이 노'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이 17일 솔로 데뷔를 확정, 수지와 같은 날 신곡을 발표한다.

10일 SM엔터테인먼트는 "서현이 오는 17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돈트 세이 노)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고 솔로 데뷔를 공식 발표 했다.

이날 서현 공식 홈페이지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에는 솔로로 완벽히 변신한 서현의 티저 이미지가 게재, 새 앨범에 대한 홍보 활동도 시작됐다.

무엇보다 서현은 솔로 데뷔 소식이 알려지며 미쓰에이 수지와 솔로 맞대결로 주목됐던 상황. 공교롭게도 같은날 수지가 솔로 앨범 'YES? NO?' 신곡 선공개를 하면서 실제 같은날 음원을 출시, 피할 수 없는 차트 경쟁을 펼치게 됐다.

서현의 새 앨범 'Don’t Say No'는 서현이 데뷔 후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으로, 앞서 소녀시대 멤버 태연, 티파니, 효연에 이은 네번째 주자다. 앞서 멤버들이 솔로 활동을 통해 그룹과는 차별화된 음악 스타일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서현의 이번 앨범에도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서현은 소녀시대 및 소녀시대-태티서 활동을 통해 매력적인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여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아파도 괜찮아요' '기다릴게요' 등 드라마 OST에서도 따뜻한 보이스로 역량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또한 '맘마미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해를 품은 달'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했으며, SBS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출연에 이어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에 여주인공으로 출연, 배우로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현, 17일 솔로 데뷔 확정…수지와 같은날 차트 경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