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지, 24일 솔로앨범 'YES? NO?' 발표…특급 행보 시작


쇼트 클립 영상 3편 공개, 내추럴하거나 도발적이거나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미쓰에이 수지가 솔로 데뷔를 공식적으로 알렸다.

수지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솔로 앨범 'YES? NO?'의 쇼트 클립 영상 3편을 공개하며 가요계를 뜨겁게 달궈온 솔로 데뷔를 발표했다.

이날 공개된 3편의 영상은 수지의 다양한 분위기를 살렸다. 일상 생활을 있는 그대로 담아낸듯 자연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수지의 색다른 분위기를 담아냈다. 방 안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갖는 수지의 내추럴한 미모 혹은 도발적인 모습이 더욱 빛을 내며 이번 솔로 데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영상 말미엔 '是 否'(시부)라는 단어가 게재되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수지는 이날 영상을 통해 1월17일 선공개, 1월 24일 정식공개라는 솔로 데뷔 스케줄도 함께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항해를 시작했다 .

그간 수지의 솔로 데뷔는 1월 가요계 컴백 대란 중에서도 초미의 관심사였다. 지난해 12월 '2016 MAMA'에서 솔로 데뷔를 알렸던 수지의 컴백 시기와 솔로 콘셉트에 관심이 집중됐던 터. 연기와 CF 등에서도 맹활약하며 최고의 스타로 발돋움한 수지가 솔로 가수로서 어떤 모습을 선사할 지 관심이 모아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지, 24일 솔로앨범 'YES? NO?' 발표…특급 행보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