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푸른바다' 전지현, 보통 연애에 빠진 비범한 인어


로맨틱과 코미디 모두 잡은 '로코퀸'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전지현이 '로코퀸'으로서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줬다.

4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14회에서 심청(전지현)은 허준재(이민호)와 '러브 3단계(로맨틱러브-핫러브-더티러브)' 중 첫 번째 단계인 로맨틱러브에 돌입했다. 전지현은 설렜다가 삐지기도 하는 인어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심청은 "로맨틱러브는 한마디로 허례허식이다. 모든 것은 더티러브로 가는 과정일 뿐"이라면서도 "더티러브는 고수의 것이니 우리는 일단 허례허식부터 즐기자"며 준재와 손잡고 길을 걷고 포장마차에서 분식을 먹고 영화를 보면서 보통의 연애에 푹 빠졌다.

사랑싸움도 했다. "만약 널 살리려다 내가 죽더라도 너는 날 따라오지 말고 행복하게 늙겠다고 약속하라"는 준재의 말에 "난 그런 약속은 절대 안 한다"고 티격태격했고, "허준재에게 권태기가 온 것 같다"는 남두(이희준)의 말 한마디에 풀이 죽어 뽀로통하기도 했다.

계속 틱틱거리는 준재를 향해 "내가 눈이 삐었지. 평생 물에만 살다가 만난 남자가 허준재 저거 하나라 저게 최곤 줄 알고. 서울이 멀면 멀다고 말이나 해주던가. 석달 열흘을 꼬리뼈가 빠지게 헤엄쳐서 왔더만 말 같지도 않은 약속이나 하라고 하고"라고 넋두리하는 장면은 14회의 웃음 포인트였다.

전지현은 행복에 빠져 허우적거리다가도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토라지고, 사람들의 말 한마디에 전전긍긍하다가 신세 타령까지 다다르는, 보통의 사랑에 빠진 인어를 사랑스럽고 유쾌하게 그려내며 작품을 이끌었다. 로맨틱 코미디인 이 드라마에서 로맨틱과 코미디를 모두 책임진 셈이다.

이날 방송분 말미에는 준재가 자신 생각을 읽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심청의 모습이 그려져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제 막 로맨틱러브에 다다른 두 사람에게 어떤 변화가 생길지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른바다' 전지현, 보통 연애에 빠진 비범한 인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