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걸스피릿' 레이디스코드 소정, 연속 1위 "생각 못한 결과"


"좋은 무대로 보답할 것" 각오

[권혜림기자] 레이디스코드 소정이 '걸스피릿'에서 또 한 번 1위에 올랐다.

지난 23일 방송된 JTBC '걸스피릿'(연출 마건영)의 세 번째 미션인 '군심저격' 무대에서 소정은 쟁쟁한 걸그룹 멤버들을 누르고 지난 주에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소정은 24일 소속사를 통해 "사실 이번엔 진짜 1등을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지 못한 결과에 정말 놀랐다"며 "준비 과정이 좋아서 그 에너지가 무대에서 보여 질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그는 "정말 준비를 열심히 했는데 좋은 점수를 받아서 행복하다. 같이 즐겨주신 국군 장병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좋은 무대로 보답하는 소정이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미션은 강원도 원주에 있는 제 8전투비행단에서 펼쳐졌다. 소정은 오마이걸 승희와 콜라보로 무대를 꾸몄다. 소정을 도와주기 위해 레이디스코드 주니와 애슐리, 오마이걸의 유아와 미미까지 지원사격해 더욱 풍성한 무대가 완성됐다.

이날 소정은 승희와 함께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와 에이핑크의 '노노노(NoNoNo('를 편곡해 소울풀한 R&B와 발랄한 댄스 무대를 선보였다. 1차 미션에서 소정은 405점 만점에 379점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으로 2위와 큰 격차를 벌이며 1등을 차지했고 2차 미션에서도 최종 결과 1위를 수성했다.

한편 소정은 지난 주 '2016년 상반기 인기곡 부르기' 미션에서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를 선곡해 첫 1위를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걸스피릿' 레이디스코드 소정, 연속 1위 "생각 못한 결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