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수 더나은, '세월강' 인기 힘입어 노래콘테스트 개최


신곡 '세월강', 전국노래교실 최고 인기곡 선정

[정병근기자] 가수 더나은이 뜨거운 '세월강' 인기에 힘입어 노래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기존 성인가요의 틀을 벗어나기 위해 음악에 변화를 주고 있는 가수 더나은은 2013년 데뷔 이래 2016년 현재까지 SBS '생활경제'를 진행하며 전국 방방곡곡(더나은체험)을 종행무진, MC 겸 가수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특히 1집 타이틀곡 '더나은 사랑'에 이은 신곡 '세월강'은 전국노래교실에 최고 인기곡으로 선정돼 남녀노소 노래 배우기 열풍과 더불어 지역 곳곳에서 세월강 노래콘테스트가 열리고 있다. 오는 8월 31일 부산 전역에서도 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세월강'을 비롯한 '더나은 사랑', '바보야'는 전국 가요 톱10 및 TV코리아차트 방송에서 연속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트로트 팬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MC로서도 유쾌 상쾌한 진행 실력을 겸비한 가수 더나은은 끼를 주체할 수 없는 무대매너와 속 시원한 목소리로 듣는 사람의 가슴을 뻥 뚫리게 한다. 이같이 멋진 무대 매너와 함께 시원한 가창력까지 겸비한 더나은은 활발한 해외 공연은 물론, 사회 구석구석 상쾌한 활력소를 전하고 있다.

한편, 더나은은 2013년 인기가수대상, 2014년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가요부문 최고인기대상을 수상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수 더나은, '세월강' 인기 힘입어 노래콘테스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