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씨그널엔터, 엘엔홀딩스 인수…대규모 배우 라인업 구축


엘엔홀딩스, 조여정-남상미-정유미 등 소속돼

[이미영기자]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이 매니지먼트 전문 지주회사인 엘앤홀딩스를 인수하며 대규모 배우 라인업을 꾸리게 됐다.

씨그널엔터는 4일 "40여명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는 엘앤홀딩스의 지분 100%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엘앤홀딩스는 배우 조여정, 김민정 등이 소속된 크다 컴퍼니, 배우 이하나, 이준혁 등의 엘앤 컴퍼니, 배우 정유미가 속한 스타캠프202, 배우 남상미, 송선미 등이 소속된 제이알이엔티 등 굵직한 배우들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엘앤홀딩스의 이성진 대표는 "엘앤홀딩스가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의 100% 자회사가 되는 이번 계약은, 단순히 서류상의 의미를 뛰어 넘는다. 엘앤홀딩스는 매니지먼트사들의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이룬 회사다. 오랜 경험을 갖춘 각 사의 노하우를 한데 모아 보다 전문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는 공통된 목표가 곧 엘앤홀딩스 설립이념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실무 경험이 뛰어난 매니지먼트사들이 씨그널엔터의 글로벌 사업역량 및 예능프로그램 제작파워와 접목되면 활동 영역이 훨씬 넓어질 것으로 생각했다. 씨그널엔터 역시 넓은 배우 인프라 구축을 통해 글로벌 콘텐츠 창출에 큰 동력이 된다는 판단으로 엘앤홀딩스와 손을 잡았다"라고 이번 인수 배경을 설명했다. 엘앤홀딩스는 이후에도 매니지먼트사를 추가 영입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씨그널엔터는 이번 인수를 통해 본사 소속 배우들을 포함 총 50여 명의 배우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씨그널엔터는 최근 CJ E&M과 엠넷의 간판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의 새로운 시즌 제작 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프로듀스 101', '너의 목소리가 보여', JTBC '냉장고를 부탁해' KBS ‘잘 부탁드립니다', tvN '비밀독서단'. 온스타일 '더바디쇼' 등을 제작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그널엔터, 엘엔홀딩스 인수…대규모 배우 라인업 구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