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BC연기대상]지성, 대상 수상 "이 정도면 잘했다"


'킬미힐미'로 7개 인격 소화

[김양수기자] '킬미힐미' 지성이 '2015 MBC연기대상'의 주인공으로 등극했다.

지성은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신동엽, 이성경의 진행 아래 진행된 '2015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지성은 "경비들을 피해 대본을 훔치고 어두운 세트장에 들어가 선배들 연기 지켜보던 내게 대상을 주셨다. 믿기 힘든 일이다"라며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이어 "신인때 연기 너무 못해서 편의점 구석에 몰아넣고 내가 널 캐스팅한 걸 후회한다고 말한 분이 계신다. 지금은 가장 큰 박수를 쳐주신다. 감독님 아니면 아마 지금의 나는 없었을 거다. 이를 악물고 연기했다. 이 상은 나에게 부족하다. 하지만 이 상은 내게 준 상이 아닌 '킬미힐미' 팀에게 준 상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비밀에 이어 킬미힐미까지 함께 해준 황정음씨 고맙다. 대단한 배우다. 나를 일곱가지 인격으로 바뀔 수 있게 앞에서 리액션 해줬다. 진심이 통했다고 생각한다. 이런 식으로 연기하면 먹고살 일 걱정 없다. 함께 해줘서 고맙다"며 스스로를 향해 "대상 축하드립니다. 이정도면 잘 했다"고 스스로를 토닥이며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킬미힐미' 지성과 '내딸 금사월' 전인화,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의 황정음, '화정' 차승원, '앵그리맘' 김희선, '여자를 울려' 김정은이 대상 후보에 올랐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연기대상]지성, 대상 수상 "이 정도면 잘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