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준수, 어느덧 믿고 가는 연말 콘서트 '진화'


5분 만에 전석 매진된 김준수 공연 인기 비결

[정병근기자] JYJ 김준수가 올 연말에도 2만 팬들과 함께 한다.

김준수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콘서트 '2015 시아 발라드 앤 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4)'를 개최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2만 석이 매진됐고 티켓 관련 추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4회 째를 맞이하는 김준수의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평일 3회차 공연임에도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김준수의 콘서트는 어느덧 믿고 가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것.

김준수의 공연이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전 세대를 만족시키는 공감이다. 연말 공연 업계의 1등 타겟인 2030 커플뿐 아니라 수능을 마치고 특별한 겨울을 보내고자 하는 10대, 4050 세대를 비롯한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을 아우르는 선곡과 진행이 돋보인다.

또 전매특허 뮤지컬 티켓 매진 신화인 김준수의 뮤지컬을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올해 뮤지컬 '데스노트'와 오는 1월 세종문화회관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드라큘라'까지 전 회차 전석 매진을 이뤄낸 김준수의 그때 그 무대를 다시 볼 수 있는 유일한 공연이다.

관객들과 소통하려는 노력도 빼놓을 수 없는 인기 비결이다. 김준수의 깜짝 이벤트를 비롯해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 등을 통해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관객들에게 그 무엇보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왔고, 이는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를 더하고 있다.

관계자는 "아시아 투어, 뮤지컬, 연말 콘서트까지 김준수가 무대에 오르는 모든 공연은 언제나 전석 매진이 된다는 것은 공식처럼 몇 년째 이어지고 있다. 끊임없이 연말 공연의 진화를 이뤄내고 있는 김준수가 올해 선보일 다양한 무대들을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준수, 어느덧 믿고 가는 연말 콘서트 '진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