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한도전', 새 기획 '바보전쟁' 제작 돌입…후보들은?


'2015 특별기획전' 시작…다양한 후보들 미팅

[이미영기자]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본격적으로 '바보 전쟁' 제작에 돌입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은 지난 방송에서 '2015 특별기획전' 시상식을 가졌으며, 하하와 황광희가 직접 기획한 '바보 전쟁'이 3위를 수상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방송 말미에는 여섯 멤버들이 '바보 전쟁'에 참가할 주변인들을 찾아 나서며 '2015 특별기획전'의 첫 번째 아이템이 시작됐음을 알렸다.

기획자인 하하와 황광희를 주축으로 두 팀으로 나뉜 멤버들이 가장 먼저 홍진경과 은지원을 만난 데 이어 이번 방송에서는 또 다른 유력 후보들을 찾아 나서는 과정이 방송될 예정.

여섯 멤버들은 다양한 후보들을 만나보며 그들이 과연 전쟁에 참여할 자격 요건을 갖추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에서 간단한 퀴즈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후보자들은 각종 기상천외한 답변들을 쏟아내어 현장에 있던 이들이 모두 포복절도했다고. 또한 후보들 중에서는 예능에 오랜만에 얼굴을 비추는 후보는 물론 의외의 인물까지 등장했다.

과연 여섯 멤버들과 함께 전쟁에 출격하게 될 후보들은 누구일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무한도전'의 '바보전쟁' 제작기는 오는 10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한도전', 새 기획 '바보전쟁' 제작 돌입…후보들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