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성주-지상렬, TV조선 '모란봉클럽' 메인MC 발탁


9월 중 첫 방송 예정

[김양수기자] 방송인 김성주와 개그맨 지상렬이 MC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만나면 흥하리! 모란봉클럽'의 메인MC로 발탁됐다.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소화하며 '미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진행의 신 김성주와 평소 뛰어난 언변과 재치로 정평이 나 있는 입담의 신 지상렬은 '모란봉 클럽'에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색다른 케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모란봉 클럽'은 위풍당당 북한 꽃미녀들의 남한살이를 토크로 풀어내는 프로그램. 탈북미녀들이 남한생활을 하며 겪었던 일들과 다양한 생각을 MC 및 게스트와 함께 시원한 입담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제작진은 "지금까지 TV프로그램에서는 탈북미녀들의 북한에서의 힘들었던 삶을 보여주는 것에만 초점을 맞췄다면, '모란봉클럽'에서는 탈북미녀들이 평소 가지고 있었던 인생철학과 남한에서의 생활, 사랑, 육아법 등 탈북녀의 시선으로 본 남한의 삶에 대해서 솔직하고 진솔하게 이야기할 예정이다"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남한을 대표하는 남자 게스트는 주제에 따라 매번 바뀔 예정이며, 북한 대표 여성으로는 TV조선 '남남북녀 시즌1'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린 김은아, 박수애 그리고 북한 상위 1% 한서희, 여자 페더급 세계챔피언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탈북 복서 최현미 등이 출연한다.

9월 중순 첫 방송 예정.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성주-지상렬, TV조선 '모란봉클럽' 메인MC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