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세 육성재, '밤선비' OST도 접수…이준기 테마곡


세번째 OST '또 사랑하고 만다' 30일 공개

[이미영기자] '대세' 육성재가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의 OST에 참여했다.

30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육성재가 부른 '밤을 걷는 선비'의 세번째 OST '또 사랑하고 만다'가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됐다.

OST 신흥 강자 장재인의 '비밀 낙원'과 성숙한 보이스의 은가은이 부른 '슬픈 바람'에 이어, 세 번째 OST '또 사랑하고 만다'는 부드러운 감성 보컬의 대세 아이돌 육성재가 참여한 것.

'또 사랑하고 만다'는 아름다운 선율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90년대 슈가팝 발라드를 모토로 한 복고적인 느낌을 주는 곡으로, 육성재가 '밤을 걷는 선비' OST 첫 남성 솔로로 참여,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가슴이 아려오는 사랑을 노래한다.육성재의 OST 참여는 지난 '후아유-학교2015' OST에 이은 것으로, 자신이 주연이 아닌 드라마의 OST를 부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 사랑하고 만다'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주군의 태양', '왕의 얼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의 드라마 OST 히트곡을 발표한 오준성 작곡가의 작품으로, 첫 남성 솔로 테마 '또 사랑하고 만다'를 부르게 된 육성재의 감성 보컬 장점을 살려냈다.

앞서 공개된 '비밀 낙원'과 '슬픈 바람'이 극 중 '명희(김소은 분)'와 '조양선(이유비분)'의 심경을 대변하는 테마곡이었다면, '또 사랑하고 만다'는 김성열(이준기 분)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세 개의 테마곡이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세 남녀의 사랑에 더욱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세 육성재, '밤선비' OST도 접수…이준기 테마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