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걸스데이 "우리 최고 강점은 변신"


6일 정규 2집 발표 쇼케이스 개최

[정병근기자] 걸그룹 걸스데이가 걸그룹 대전에 임하는 본인들만의 강점으로 변신을 꼽았다.

걸스데이가 6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스포츠월드 제1체육관에서 정규 2집 앨범 '러브'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걸스데이만의 강점을 묻자 혜리는 "항상 얘기하는 우리 최고의 장점은 변신이다"고 밝혔다.

이어 "매 앨범마다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려고 했고 이번에도 걸스데이 노래 같은데 '맞나?' 할 정도로 다른 모습일 것 같다. 그 점이 보시기에 신선하고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링마벨(Ring My Bell)'. 시원한 하모니카 연주 루핑으로 시작해 서부 영화를 연상시키는 사운드, 걸스데이만의 귀엽고 장난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그린 곡이다. 좋아하는 남자를 만나 쿵쾅거리는 심장소리를 벨소리가 울린다고 표현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처음 공개된 '링마벨' 무대는 시작부터 끝까지 넘치는 에너지와 숨 막히는 섹시미로 쉴 새 없이 몰아친다. 후렴구는 이날 처음 곡을 들은 팬들이 떼창을 부를 정도로 신나고 중독성이 있다.

이밖에도 앨범에는 기존에 발표했던 '보고싶어', '헬로 버블', '달링', '썸씽(Something)'을 비롯해 신곡 '위드 미(With Me)', '마카롱', '톱 걸(Top Girl)', '컴 슬로우리(Come Slowly)' 등 총 13곡이 수록됐다.

이날 쇼케이스를 마친 걸스데이는 같은 자리에서 팬들과 여름 운동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걸스데이는 7일 자정 정규 2집 '러브'와 타이틀곡 '링마벨'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앞서 6일 밤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에서 데뷔 5주년 자축과 컴백을 기념하는 '해피 디-데이'를 생중계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걸스데이 "우리 최고 강점은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