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민호·박신혜, 백상 인기상 2관왕 "함께 받아 더 의미있다"


이민호 "한국 콘텐츠 더 사랑받도록 노력하겠다"

[권혜림기자] 배우 이민호와 박신혜가 제5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아이치이스타상을 수상했다.

26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개그맨 신동엽과 배우 김아중, 주원의 사회로 제51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아이치이스타상 수상자로 호명된 이민호와 박신혜는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상대역으로 호흡했던 인연이 있다. 두 사람은 앞서 LF인기상에 이어 다시 한 번 인기상 트로피를 품에 안는 영광을 누렸다.

이민호는 "왠지 '감사합니다'가 아닌 '셰셰'로 인사해야 할 것 같다"고 장난어린 얼굴로 운을 뗀 뒤 "한국 콘텐츠가 정말 사랑받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한국과 중국이 문화 교류와 소통을 보다 원활히 할 수 있게 미약하지만 최선을 다해 활동하고 노력하는 배우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신혜는 한류스타답게 유창한 중국어로 소감을 시작한 뒤 "생각지도 못한 상을 받아 감사하다"며 "참 신기하다. 드라마는 언어, 문화가 다른데도 같은 감정을 느끼고 그 안에서 웃음과 눈물과 감동을 공유한다는 것이 기분 좋은 일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의 많은 드라마를 사랑해주시는 중국 팬 분들께 감사하다"며 "작년에 이민호 오빠와 '상속자들'을 함께 했는데 같이 받아 더 의미있다.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민호·박신혜, 백상 인기상 2관왕 "함께 받아 더 의미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