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TBC '크라임씬2', 상금 1천만원 걸었다!


출연 게스트 제외한 5명 플레이어 맞히기

[권혜림기자] 오는 4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추리 게임 '크라임씬2'가 상금 1천만 원을 내걸고 출연자 맞히기 로또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JTBC는 '크라임씬2'(연출 윤현준)의 출연자를 맞히는 로또 이벤트의 상금이 최대 1천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라고 알렸다. '크라임씬2'는 국내외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재구성된 범죄 사건에서 출연자들이 자신의 혐의를 벗어야 하는 용의자로 변신해 치열한 추리 공방전을 펼치며 진짜 범인을 찾아내는 프로그램. 첫 방송을 앞두고 추리 게임이라는 콘셉트를 활용해, '크라임씬2'에 출연할 게스트를 제외한 5명의 플레이어를 맞히는 로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로또 이벤트는 추리를 잘할 것 같은 30명의 스타 후보 중에 '크라임씬2'에 출연할 게스트를 제외한 5명의 플레이어를 모두 맞히면, 최대 상금 1천만 원 상당 상품권을 증정하는 게임이다. JTBC '크라임씬2' 홈페이지(http://enter.jtbc.joins.com/crimescene2)를 통해 오는 1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지난 2014년 5월부터 7월까지 방송된 국내 최초 RPG 추리게임 '크라임씬'에는 전현무, 박지윤, 홍진호, NS윤지, 강용석, 강민혁, 임문규가 출연해 현장검증, 5분 브리핑, 일대일 심문, 압박 추리 등을 통해 짜릿한 긴장감과 높은 몰입도를 주었다는 호평을 받으며 종영했다. '크라임씬'은 종영 이후 시즌 2 제작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4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JTBC '크라임씬2', 상금 1천만원 걸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