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규리, '바람에 실려2' 합류…김건모와 음악여행


[이미영기자] 카라의 박규리가 김건모의 음악 여행에 동참한다.

박규리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바람에 실려'의 시즌2 출연을 확정지었다. 박규리는 김건모 등과 함께 22일 첫 녹화를 가질 예정이다.

'바람에 실려'는 뮤지션을 주인공으로 한 로드 버라이어티다. 현재 임재범과 김영호, 이준혁, 작곡가 하광훈 등 뮤직패밀리들이 여행지에서 음악을 만나고, 영감을 얻어 음악을 만들고 공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고 있다.

'바람에 실려' 후속 프로그램은 시즌1의 음악 여행이라는 콘셉트는 동일하지만 새로운 포맷으로 꾸며질 예정. 김건모가 임재범의 바통을 이어받았으며 미국에서 올로케로 촬영된 시즌1과 달리 국내 위주로 촬영될 계획이다.

'일밤'의 김구산 CP는 ''바람에 실려' 후속은 리얼 버라이어티의 형식으로, '바람에 실려'와는 상당 부분 달라질 것이다"라며 "멤버들의 구체적인 윤곽은 잡혔으나 100% 확정된 것은 없다. 조만간 출연자들을 확정 짓고 녹화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카라의 멤버인 박규리는 가수로서의 활동 외에도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등에서 활약하는 등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적 퍼포먼스를 동시에 갖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어 프로그램에 활력을 넣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바람에 실려2'는 시즌1이 끝나는 12월 중순께 첫방송 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규리, '바람에 실려2' 합류…김건모와 음악여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