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NE1, 휠라 겨울화보서 4色 매력 발산


데뷔 후 이제 100여일이 지났지만 발표하는 곡마다 각종 음원, 방송 순위 1위를 흽쓸며 올해 최고의 아이돌 그룹으로 떠오른 2NE1이 4색 매력 돋보이는 화보를 촬영했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최근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2NE1과 2009 겨울시즌 지면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2NE1은 휠라의 겨울 화보를 통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뽐내며 젊은층의 새로운 패션 아이콘으로 부상할 전망이다. 특히 2NE1은 최고의 패셔니스타 패리스 힐튼, 빅뱅과 함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모델로 활동하게 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Stylish Sport'를 컨셉트로 한 이번 화보촬영에서 2NE1 멤버들은 기본 촬영 컨셉트에 충실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담은 스타일로 강렬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촬영중 2NE1을 상징하는 모티브를 활용한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는데, 휠라는 2NE1만의 감성을 담은 의류, 신발, 모자 등을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휠라 브랜드 고유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펀(Fun)한 요소를 가미해 가장 트렌디하고 멀티 코디가 가능한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을 10월 1일 출시한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실력과 스타일적인 감각 모두에서 최고인 스타와 함께한다는 휠라 모델 전략에 따라 2NE1의 가능성을 보고 일찌감치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면서 "이번 촬영을 통해 기대 이상의 영향력으로 새로운 흐름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만족감을 표시했다.

한편 2NE1은 촬영이 시작되면 강렬하고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신인답지 않은 프로페셔널함을, 그 이외의 시간엔 소녀 같은 친근한 매력으로 촬영장에 있던 취재진과 스태프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휠라와 함께한 2NE1의 새로운 모습은 10월 1일부터 전국 휠라 매장과 각종 지면 광고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휠라]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NE1, 휠라 겨울화보서 4色 매력 발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