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협상' 현빈 "경찰 제복 입은 손예진, 예쁘더라"


"손예진, 눈빛이 되게 좋은 배우"칭찬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현빈이 영화 '협상'에서 손예진과 첫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9일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점에서 영화 '협상'(감독 이종석, 제작 JK필름)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손예진, 현빈, 이종석 감독이 참석했다.

현빈은 "'협상'은 이원생중계로 촬영되기 때문에 연기하기 어려울 수 있는데 그 점을 모두 해소해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라고 손예진에게 신뢰를 드러냈다.

이어 "예진 씨는 눈빛이 되게 좋은 배우다. 눈으로 많은 걸 보여주고 그 안에서 섬세하게 감정을 표현한다. 이번 작품을 함께 할 때도 '모니터를 보고 있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그렇게 연기해줬다"라고 거듭 칭찬했다.

극중 손예진은 첫 경찰 역에 도전, 제복을 입는다. 현빈은 제복을 입은 손예진이 "예뻤다"라고 웃으며 덧붙이기도 했다.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현빈 분)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손예진 분)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물이다.

현빈은 사상 최악의 인질범 민태구 역을 맡아 생애 최초 악역 연기를 선보인다. 용병 시절 이라크, 리비아, 필리핀 등지에서 전투를 휩쓸고 다닌 전설의 인물 민태구. 태국에서 한국 국적의 경찰과 기자를 납치한 후 협상 대상자로 하채윤을 지목한다. 이유, 목적, 조건도 없이 인질극을 벌이는 그는 인질들의 목숨을 차례로 위협하며 하채윤을 압박한다.

한편 '협상'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협상' 현빈 "경찰 제복 입은 손예진, 예쁘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