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예원 사건' 추적 60분 왜 논란? 실장 반론 반영X "과장된 보도에 매장"


[조이뉴스24 김효석 기자]'추적 60분'이 스튜디오 실장의 투신 사망을 부른 '양예원 사건'을 방송했다.

지난 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 추적 60분 '나는 당신의 야동이 아닙니다 - 디지털 성범죄'편에서는 여성의 삶을 파괴하는 디지털 성범죄에 대해 전했다.

그러나 일부 시청자들은 디지털 성범죄의 한 종류로 '비공개 촬영회'를 지목하면서 피해 여성들의 주장만을 일방적으로 내보냈다고 주장했다.

스튜디오 실장 정 씨의 반론은 반영하지 않고 양 씨의 모습을 먼저 내보낸 뒤 다른 비공개 촬영해 피해자를 내세워 두 사건이 같은 사건인 것처럼 물타기했다는 지적이 이어졌다.

[출처=유튜브 캡처]

한편, 유튜버 양예원 사건에 대한 강제추행 등의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던 중 투신해 숨진 스튜디오 A실장의 유서 일부가 공개됐다.

스튜디오 A실장은 유서를 통해 ‘저는 감금, 협박, 성추행, 강요는 절대 없었으며 당당하게 진실이 밝혀질 거라 믿고 싶었지만 제 말을 믿지 않고 피해자라는 모델들의 거짓말에 의존한 수사, 일부 왜곡·과장된 보도로 인해 사회적으로 저는 이미 매장당했고 제 인생은 끝난 것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러다가는 진실된 판결이 나오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어 너무 괴롭고 너무 힘들었다’며 ‘가족들에게 미안하고 신경 많이 써주신 지인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죄송하다’고 쓰여 있었다.

조이뉴스24 김효석기자 khs1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예원 사건' 추적 60분 왜 논란? 실장 반론 반영X "과장된 보도에 매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