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채진, 조현아와 사생활 영상 논란에 "경솔한 행동 죄송"


사생활 영상 유출 관련해 사과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마이네임 채진이 사생활 영상 유출과 관련해 사과했다.

채진은 지난 10일 마이네임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채진석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이번 일로 인하여 응원해 주시고 지지해 주시는 팬분들과 멤버 형들, 소속사 식구들, 주변분들, 그리고 가족들에게 심려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전했다.

채진은 지난 7일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술자리에서 장난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양측은 열애는 부인했지만 영상 속 두 사람의 모습은 다소 민망한 자세를 취하고 있어 논란이 됐다.

이에 채진은 "의도하지 않은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됐으나 그 이전에 제 경솔한 행동이 원인이 되었기에 죄송하다는 말은 꼭 남기고 싶었다"며 "사실과 다른 부분이 왜곡되어 퍼져나가 개인적으로는 놀랐고 겁도 나고 속상하기도 했지만 그보다도, 지난 8년간 대중과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살아왔기에 실망을 안겨드렸다는 점이 저를 더욱 힘들게 했다"고 말했다.

또 "모든 것이 제 부덕함의 소치라 생각한다. 그날의 일은 어떠한 거짓과 보탬이 없이 소속사를 통해 밝힌 내용 그대로다. 이번 일을 계기로 더욱 반성하고 배우겠다. 내 행동 거지가 살아온 나날들, 걸어온 길들의 시금석이 될 수 있다는 점 또한 뼈저리게 느꼈다. 다시 한 번 팬분들, 마이네임 멤버들, 소속사 식구들, 지인들, 가족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채진, 조현아와 사생활 영상 논란에 "경솔한 행동 죄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