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지섭X손예진 '지금 만나러 갑니다', 3월14일 개봉


소지섭X손예진, 첫 연인 호흡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감독 이장훈, 제작 (주)무비락)가 오는 3월14일 개봉한다.

8일 오전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배우 소지섭과 손예진 주연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오는 3월14일 개봉을 확정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년 후 비가 오는 날 다시 돌아오겠다는 믿기 힘든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아내 수아(손예진 분)가 기억을 잃은 채 남편 우진(소지섭 분)과 아들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1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이치카와 타쿠지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가 원작이다.

영화는 소지섭과 손예진의 감성적인 연기 변신과 더불어 첫 연인 호흡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소지섭은 아내 수아를 떠나 보낸 뒤 어린 아들과 단둘이 남겨진 우진 역을 맡아 전작에서의 강인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벗고 다정하고 부드러운 모습으로 새롭게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세상을 떠난 1년 뒤 모든 기억을 잃은 채 우진 앞에 나타나게 되는 수아 역 손예진은 잃어버린 기억으로 인해 혼란스러워 하는 가운데 다시금 우진과 사랑에 빠지게 되는 캐릭터를 섬세한 연기로 담아낼 것으로 예고됐다.

여기에 신예 아역 김지환을 비롯해 넘치는 개성과 매력으로 존재감을 발산해온 고창석, 이준혁, 손여은 등 풍성한 캐스팅 라인을 완성한 영화는 배우들의 감성 케미스트리와 판타지가 가미된 신선한 설정, 아름다운 비주얼과 영상 등이 기대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지섭X손예진 '지금 만나러 갑니다', 3월14일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