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요대전' 유희열·아이유, '내 사랑 내 곁에' 부른다


오는 25일 고척돔서 개최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SBS '가요대전' ‘2017 SBS 가요대전’의 MC 유희열과 아이유가 故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함께 부른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가요대전'은 앞서 엄정화·선미, 이적·헤이즈, 워너원 '2017 H.O.T', 트와이스 '2017 핑클' 등스페셜 무대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들에 이어 유희열과 아이유도 나란히 무대에 오른다. 이들이 택한 곡은 故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다.

한편, 올해의 '가요대전'은 '넘버원(Number One)'이라는 특별한 주제로 꾸며져 '인기가요'를 통해 올 한해를 빛낸 1위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유희열과 아이유라는 특급 MC 조합에 레드벨벳, 블랙핑크, 비투비, 여자친구, 선미, 위너, 트와이스, 아이유, 방탄소년단, 엑소 등이 함께한다.

2017년의 '인기가요' 1위 가수들이 역대 1위곡을 2017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스페셜 스테이지'는 엄정화-선미, 트와이스, 워너원, 이적-헤이즈 등이 꾸밀 예정이다. 블랙핑크, 갓세븐, NCT 127은 각각 '인기가요 MC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가요대전'은 오는 25일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며, 오후 5시 50분부터 생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요대전' 유희열·아이유, '내 사랑 내 곁에' 부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