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련한 겨울소년'…갓세븐, JB-마크 티저 공개


7일 새 스페셜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갓세븐(GOT7) JB와 마크가 풋풋한 미소년 비주얼을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자사 공식 SNS 채널에 GOT7의 새 스페셜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 앨범 개인 티저의 첫 번째 주인공 JB와 마크는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리더 JB는 과자 봉지를 물고서 개구진 표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청순함이 돋보이는 흑백 이미지로 두 가지 매력을 선사했다. 마크는 아련한 분위기를 강조한 티저를 통해 겨울 감성을 물씬 풍겼다.

갓세븐의 새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은 지난 10월 발표한 앨범 '7 FOR 7'의 연장선으로, 갓세븐의 팬들인 아가새(I GOT7)를 향한 선물 같은 음반이 될 전망이다.

갓세븐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의 타이틀곡 '네버 에버(NEVER EVER)' 활동 이후 7개월 만에 앨범 '7 FOR 7'을 발표하며 7인의 완전체로 컴백했다. 리더 JB(Defsoul)의 자작곡인 타이틀곡 'You Are'를 비롯해 멤버 전원이 앨범 전곡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한 7트랙이 수록돼 특별함을 더했다.

앨범 '7 FOR 7'은 가온차트 43주차 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고,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에서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한편 갓세븐의 새 스페셜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오는 7일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련한 겨울소년'…갓세븐, JB-마크 티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