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맵식스, 미친감성 손잡고 분위기 변신…26일 컴백


디지털 싱글 'Love is Gone'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보이그룹 맵식스가 분위기를 확 바꿔 컴백한다.

지난 21일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와 팬 카페를 통해 맵식스의 디지털 싱글 'Love is Gone'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맵식스는 CCTV로 보이는 화면 속에 등장한다. 이어 신곡 'Love is Gone'에 맞춰 퍼포먼스를 시작하지만 중간중간 화면이 끊기면서 재생된다. 이후 멤버들은 카메라를 종료 시키고, '2017. 11. 26 PM06 MAP6 Love is Gone'이라는 자막과 함께 영상이 끝난다.

맵식스는 지난 5월 세 번째 싱글 '모멘텀(MOMENTUM)'으로 활동을 마무리하고, 약 6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Love is Gone'으로 컴백한다.

신곡 'Love is Gone'은 가수 가인, 알리, 휘성 등 유명 가수들과 함께 작업하며 화제를 모은 작곡가 미친감성의 곡으로, 맵식스의 음악적 분위기의 변신을 담았다.

프로듀서 미친감성은 "수많은 남, 녀 아이돌을 프로듀싱한 KZ와 RBW메인프로듀서 전다운, 실력파 작사가 D'DAY와 함께 의기투합하여 맵식스만을 위해 공들여 프로듀싱한 곡이다"고 곡을 소개했다.

한편, 맵식스의 디지털 싱글 'Love is Gone'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맵식스, 미친감성 손잡고 분위기 변신…26일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