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패키지' 정용화 "윤박, 차가운 인상과 달리 따뜻하더라"


윤박 "그냥 바보라고 해" 폭소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정용화가 '더패키지' 촬영을 통해 윤박에게서 의외의 면모를 발견했다고 알렸다.

11일 서울 영등포 아모리스웨딩홀에서 JTBC 새 드라마 '더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전창근PD와 배우 이연희, 정용화, 최우식, 하시은, 류승수, 박유나, 이지현, 윤박이 참석했다.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리는 드라마다.

극 중 정용화는 패키지여행에 유일하게 홀로 온 문제적 손님 산마루 역을 연기한다. 윤박은 소소를 쫓아 프랑스까지 온 의문의 사나이로 분했다.

프랑스 로케이션 사전제작으로 진행된 '더패키지' 촬영을 통해 배우들은 한결 더 가까워질 수 있었다. 정용화는 함께 작업한 배우들 중 윤박에게서 의외의 면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그는 "윤박의 인상이 처음에는 차가웠다"며 "윤박 형과 최우식은 같은 회사라 친했다. 저도 처음에 섞이고 싶어 노력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친해지고 나니 이렇게까지 순박하고 따뜻한 형이 없더라"고 덧붙였다.

이에 윤박은 "그냥 바보라고 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최우식 역시 크게 웃으며 "바보는 아니다. 굉장히 순박한 사람"이라고 말을 보탰다. 정용화도 "차갑지 않고 따뜻하다"고 말을 보탰다.

그런가하면 이날 전창근 PD는 '더패키지'의 매력에 대해 "패키지 여행을 하다보면 잘 몰랐던 사람들과 며칠 지내야 한다"며 "그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평소 살아가며 느끼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배경만 유럽이지 사건은 일상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이다. 여행을 오면 감정, 표현이 일상과 조금 달라질 수 있어 그것을 달리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패키지'는 오는 13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패키지' 정용화 "윤박, 차가운 인상과 달리 따뜻하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