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킹스맨2' 매튜 본 "엘튼 존, 1편 캐스팅 거절 후회했다더라"


"엘튼 존, 전문성 있는 훌륭한 배우"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킹스맨2'의 매튜 본 감독이 엘튼 존 캐스팅에 오랫동안 공을 들였다고 알렸다.

26일 서울 역삼동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시사실에서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이하 '킹스맨2', 감독 매튜 본, 수입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을 연출한 매튜 본 감독의 화상 인터뷰가 진행됐다.

'킹스맨2'는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하면서 시작된다. 킹스맨이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개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매튜 본 감독은 엘튼 존이 이번 영화에 출연해 깜짝 활약을 펼친 것에 대해 "1편에서도 시도한 캐스팅이었는데 거절당했다"며 "그런데 첫 번째 '킹스맨'을 보고 출연하지 않은 것을 후회했다더라. 그래서 두 번째 제의를 수락했다"고 설명했다.

엘튼 존과의 작업 소감도 알렸다. 그는 "굉장히 전문성을 발휘하는 훌륭한 배우라 느꼈다"며 "함께 일하기 너무 좋았다"고 답했다.

이어 "출연시키려던 이유가 있었다"며 "나는 영화에서 그전에 보여주지 못한 것을 보여주길 원하는데 엘튼 존이 출연하면서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과 굉장히 다른 것이 나올 것이라고, 큰 화제성이 될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매튜 본은 한국 시장을 향한 남다른 관심을 강조하기도 했다. 다리를 다쳐 배우들의 내한 일정에 함께 하지 못했다고 말한 그는 "한국 외에 다른 나라와는 이런 세션을 진행하지 않았다"며 "한국에 갈 예정이었는데 가지 못했다. 배우들도 내게 좋은 기회를 놓쳤다고 하더라. 아쉬운 마음 크다"고 말했다.

'킹스맨2'는 오는 27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킹스맨2' 매튜 본 "엘튼 존, 1편 캐스팅 거절 후회했다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