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V.O.S 최현준 "에이프릴과 한식구…새 앨범 느낌 좋아"


에이프릴 20일 새 앨범 '이터니티'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V.O.S 최현준이 걸그룹 에이프릴과 한식구가 됐다.

에이프릴이 20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이터니티(eternity)'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들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최현준은 이날 쇼케이스 무대에 올라 "감사한 기회로 에이프릴과 같은 소속사 식구가 됐다"고 밝혔다.

최현준은 프로듀싱팀 e.one의 멤버이자 보컬 그룹 V.O.S 멤버다. 이전부터 에이프릴의 앨범 작업에 참여해왔던 그는 이번에 같은 회사 식구가 됐다. 뿐만 아니라 에이프릴의 새 앨범을 프로듀싱했다.

그는 "DSP미디어 아티스트임과 동시에 음악 프로듀서로 함께 하게 되면서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 작업과 수록곡 작업을 했다"며 "에이프릴 멤버들이 워낙 한결같이 열심히 해왔다. 이번에 예감이 좋더라. 잘 될 것 같다"고 응원했다.

에이프릴의 새 앨범 타이틀곡 '손을 잡아줘'는 e.one(최현준, 정호현)의 곡으로, 에이프릴만의 아이덴티티가 된 서정적인 감성을 담은 댄스곡이다. 스트링 사운드를 활용한 화려하고 풍성한 멜로디에 멤버들의 섬세하면서도 힘 있는 안무가 더해졌다.

이밖에도 한 눈에 반한 이성에 대한 솔직하고 직설적인 마음을 담은 곡 '띵'을 비롯해 '매직 인 러브(Magic In Love)', '헤이 요 헤이(Hey Yo Hey)', '찌릿찌릿' 등 각양각색의 사랑 노래들과 에이프릴표 발라드 '사랑해도 될까요'가 수록됐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V.O.S 최현준 "에이프릴과 한식구…새 앨범 느낌 좋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