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브이아이피' 이종석 "장동건-김명민 브로 케미 재밌었다"


영화는 오는 8월 24일 개봉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이종석이 배우 장동건-김명면이 '브로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고 밝혔다.

31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브이아이피'(VIP, 감독 박훈정, 제작 영화사금월)의 제작 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박훈정 감독이 참여했다.

이종석은 "장동건과 김명민 선배님이 현장에서 많이 친해지신 것 같다. 두 분이 얘기하는 거 듣고 재밌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장동건은 "현장에서 김명민과 같이 지낸 적이 많았다"며 "김명민이 현장 분위기 메이커다. 동갑이기도 하다"고 친해진 계기를 밝혔다.

김명민도 "극중에서 장동건과 '브로 케미스트리'는 없다"며 "다만 처음에는 대립각을 이루지만 뒷부분으로 가서 브로케미스트리가 생기기는 한다"고 말했다.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드라마.

장동건은 국정원 요원 박재혁 역으로 미 CIA로부터 북한 고위층 VIP 김광일을 넘겨 받는다. 김광일이 살인사건 용의자로 지목되자 사건을 은폐하려 하지만 사건의 진상이 드러날수록 자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광일이 위험한 인물임을 알게 된다.

김명민은 경찰청 형상 채이도 역할로 범인을 잡기 위해서라면 어떤 방법도 개의치 않는 집념 가득한 인물을 연기한다. 채이도는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하지 못한 중압감으로 자살한 특별수사팀 경감을 대신해 수사에 착수, 김광일을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해 쫓는다.

'브이아이피'는 오는 8월 24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브이아이피' 이종석 "장동건-김명민 브로 케미 재밌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