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구단 오구오구, 달콤X중독 섬머송 예고


구구단 유닛 오구오구 8월 10일 데뷔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구구단 오구오구가 데뷔 타이틀 곡명을 공개했다.

구구단의 첫 번째 유닛인 구구단 오구오구가 지난 26일 첫 번째 모션 티저를 통해 팀명과 데뷔 날짜를 대대적으로 알린 데 이어 28일 오전 공식 채널을 통해 데뷔 타이틀 곡명을 담은 두 번째 모션 티저를 기습 공개해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모션 티저에는 밋밋했던 아이스 바에 여러 가지 과일로 다채로운 색깔이 된 과즙을 채워 독특한 팝시클이 완성되는 과정이 담겼다. 제주도 출신으로 상큼한 매력 덕분에 '귤미나'로 통하는 미나를 가리키듯 귤과 청순 미모로 화제를 모은 혜연을 상징하는 복숭아가 들어갔다.

서로 다른 맛과 매력을 가진 두 과일이 아이스 바에 담겨 핑크 주황이라는 독특한 색깔이 완성됐듯 색다른 매력이 담긴 상큼한 곡으로 예고되면서 구구단 오구오구만이 줄 수 있는 생기발랄한 느낌이 강조될 예정이다.

또 구구단 오구오구의 혜연과 미나의 단수를 각각 의미하는 5와 9가 적힌 아이스바 막대기에 상큼한 과즙이 다 채워지자 흰색 글자로 '아이스 츄(ICE CHU)'라는 영문명이 나타난다.

한편, 구구단의 막내 라인인 미나와 혜연이 뭉친 구구단 오구오구는 바라만 해도 시원하고 상큼한 모션 티저처럼 톡톡 튀는 분위기에 차별화 된 색깔을 담은 개성 만점 유닛이다. 구구단 오구오구는 오는 8월 10일 신곡을 발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구단 오구오구, 달콤X중독 섬머송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