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수꾼', 이시영의 인생연기…하드캐리 빛났다


모성애부터 액션 연기까지, 내공으로 만든 캐릭터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파수꾼' 이시영의 연기 내공이 빛을 발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시영은 지난 11일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파수꾼'에서 우여곡절 끝에 웃음 지으며 작품을 마무리 지었다.

이날 방송에서 장도한(김영광 분)이 조수지(이시영 분) 대신 죽음을 맞이했고, 조수지는 파수꾼으로 활약을 이어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조수지는 "그 사람 잊을 수 있을까요"라며 장도한과의 첫만남을 떠올렸고, "아주 별로였어요"라며 희미하게 웃으며 '파수꾼'의 8주를 마무리 했다.

그야말로 미친 연기력이었다. 이시영은 극한으로 치닫는 감정선을 오가면서도 한 치의 흐트러짐 없었고, 더욱이 고난도 액션 연기는 '파수꾼'의 보는 재미를 한껏 높였다.

특히 삶의 이유였던 딸을 잃게 되자 모든 이성을 집어던지고 분노와 슬픔을 토해낸 열연은 깊은 여운을 남기며 시청자들도 울렸다. 이후 복수와 더불어 정의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통쾌하게 그려냈다.

또한 화장기 없는 얼굴하며,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강인해진 정신력과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까지 이시영은 외형적으로도 조수지라는 인물과 완벽히 하나가 된 것처럼 보였다. 현실감을 연기한 덕분에 시청자들 역시 작품에 공감하고, 그녀의 행보를 함께 응원할 수 있었다.

액션 연기로 이시영의 '걸크러쉬' 매력도 빛났다. 오토바이 추격신은 기본, 달리는 차에 매달리고 건물 외벽을 타고 건물과 건물 사이를 넘나드는 와이어 액션은 대역을 쓰지 않고 모두 직접 소화해냈다 .

작품에 대한 열정도 대단했다.촬영을 위해, 대형 1종, 2종 소형, 특수 트레일러 면허증을 섭렵한 것은 물론, 단발머리로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등 작품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와 열정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처럼 이시영은 '파수꾼'에 열정을 쏟아 부으며 '역대급 하드캐리'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믿고 보는 배우'란 타이틀까지 또 한번 입증되며, 앞으로의 연기활동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수꾼', 이시영의 인생연기…하드캐리 빛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