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수꾼' 김영광 "이중적인 캐릭터 연기, 행복해"


미스터리한 검사 장도한 역 맡아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파수꾼'의 김영광이 이중적인 캐릭터를 연기하게 돼 즐겁다고 말했다.

김영광은 18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연출 손형석 박승우, 극본 김수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김영광이 맡은 장도한은 개천에서 난 욕망 검사이지만, 실상은 억울한 사연을 갖고 복수를 위해 괴물이 되어가는 인물을 연기할 예정이다.

김영광은 "이중적인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어렸을 때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서 신분이 바뀌고 야망을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복수심을 갖고 살아온 인물이 얼마만큼 힘들고, 절박함을 갖고 있느냐를 생각하며 연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영광은 "드라마 속 인물들에 다가갈 때 다르게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중적인 역할을 하게 되서 행복하다"고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파수꾼'은 대한민국 현주소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사건들 속 파수꾼들의 활약을 담은 액션 스릴러물. 극중 파수꾼이라는 조직은 범죄로 평범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버린 사람들의 모임으로, 이들이 함께 아픔을 이겨내고 정의를 실현해 나가는 모습을 그리게 된다. 이시영, 김영광, 김태훈, 김슬기, 샤이니 키, 신동욱 등이 출연한다.

'파수꾼'은 '역적' 후속으로 오는 22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수꾼' 김영광 "이중적인 캐릭터 연기, 행복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