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수꾼' 이시영 "'쌈마이웨이'와 경쟁, 신경 쓰인다"


"선호하는 장르 달라, '파수꾼'에 대한 믿음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파수꾼'의 이시영과 김영광이 월화극 전쟁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이시영과 김영광은 18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연출 손형석 박승우, 극본 김수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시영은 '쌈마이웨이'와 동시간대 경쟁에 대해 "비슷한 시기에 시작해서 신경이 안 쓰인다고 하면 거짓말이다"라며 "장르가 다르기 때문에 시청자가 선호하는 드라마를 볼거라고 생각한다. 저희는 탄탄한 시나리오가 있기 때문에 그 믿음으로 시작을 했다. 저조차도 대본을 기다리면서 촬영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 대본을 받으면서 너무나 하고 싶었다. 형사나 검사 역할을 맡아서 식상하지 않을까 했는데 파수꾼으로서, 엄마로서 보여주고 싶었던 부분이 많다. 저희 드라마가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장르적인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좋아하실 것"이라고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영광은 "'파수꾼'은 다른 매력이 있다. 취향에 따라 보시겠지만 '파수꾼'을 많이 사랑해주면 좋겠다. 시청률은 10% 넘으면 커피를 배달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파수꾼'은 대한민국 현주소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사건들 속 파수꾼들의 활약을 담은 액션 스릴러물. 극중 파수꾼이라는 조직은 범죄로 평범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버린 사람들의 모임으로, 이들이 함께 아픔을 이겨내고 정의를 실현해 나가는 모습을 그리게 된다. 이시영, 김영광, 김태훈, 김슬기, 샤이니 키, 신동욱 등이 출연한다.

'파수꾼'은 '역적' 후속으로 오는 22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수꾼' 이시영 "'쌈마이웨이'와 경쟁, 신경 쓰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