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종영 앞둔 '도봉순', 박보영·박형식 벚꽃 키스신 예고


"봉순과 민혁 커플 어떤 결말 맞을지 기대 부탁"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힘쎈여자 도봉순'이 종영을 앞두고 박보영과 박형식의 달콤한 키스신을 공개했다.

15일 종영을 단 1회만 남겨둔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은 흐드러지게 핀 벚꽃 아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는 박보영과 박형식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봉순(박보영 분)과 민혁(박형식 분)은 목숨을 걸만큼 서로를 향한 절절한 사랑을 확인했다. 뜬 눈으로 밤을 지새우던 봉순은 늦은 밤 민혁의 집으로 찾아가 "보고 싶어서요"라고 말했고 이에 민혁은 봉순에게 뜨겁게 키스하며 두 사람의 사랑이 한층 더 깊어졌다. 이후 봉순은 장현(장미관 분)을 잡기 위해 민혁과 국두(지수 분)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세 사람이 공조해 장현을 잡으며 마무리 돼 통쾌함을 선사했다.

그런 가운데 박보영과 박형식이 벚꽃 아래에서 입을 맞출 듯 다가선 모습을 공개해 두 사람이 드디어 악의 근원이었던 김장현을 잡고 꽃길 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해당 장면은 민혁이 봉순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고 함께 벚꽃 길을 거닐다 민혁이 봉순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모습이다.

사진 속 박보영 박형식은 달달한 눈맞춤을 하고 있다. 벚꽃이 눈처럼 흩날리는 모습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형식과 그런 그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박보영의 모습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제작 관계자는 "남다른 첫 만남 이후 많은 위기를 거치며 단단해진 봉순과 민혁 커플이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두 사람의 로맨스와 함께 자신이 지닌 힘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살아왔던 봉순이 완성형 히로인으로 거듭나는 모습이 마지막 회의 최대 관전 포인트다. 마지막까지 봉순의 성장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힘쎈여자 도봉순' 최종회는 오늘(15일) 밤 11시에 방송 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영 앞둔 '도봉순', 박보영·박형식 벚꽃 키스신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