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귓속말' 이보영·이상윤, 이렇게 키스할 줄이야


스릴러와 멜로를 동시에, 차원이 다른 밀당드라마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귓속말' 이보영과 이상윤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키스신을 선보였다.

10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 5회에서는 적과 동지 사이를 오가는 신영주(이보영)과 이동준(이상윤)이 키스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심장이 철렁한 상황 속에서 펼쳐진 이들의 키스는 스릴러와 멜로를 오묘하게 조화시켰다.

이날 이동준은 강정일(권율)과 최수연(박세영)에게 반격을 당했다. 강정일과 최수연은 이동준과 원한 관계가 있는 장현국(전국환) 대법원장을 이용, 이동준을 궁지로 몰았다. 이에 대법원장은 이동준을 잡기 위해 전현직 판사들의 비리를 내사하기 시작했다.

이동준은 피고의 딸 신영주와 얽혀 있어 내사의 대상이 된 상황. 끝없는 절벽으로 내몰리게 됐다. 강정일은 이동준과 신영주의 관계를 폭로해가며 압박을 더했다. 하지만 이동준은 신영주와 함께 방산비리와 관련된 비밀문서를 찾던 중, 대법원장의 약점을 틀어쥘 서류를 확보했다.

이를 계기로 이동준은 대법원장의 모든 계획을 무마시키며 위기에서 빠져나갔다.

그러나 신영주는 상황이 달랐다. 아버지 신창호(강신일)이 폐암을 선고 받은 뒤 더욱 조금해졌다. 강정일은 이러한 신영주의 마음을 이용했다. 신영주에게 형집행정지를 도와주겠으니, 이동준을 버리라고 회유했다. 여기에 태백에서 해고가 되자, 아버지를 위해 이동준을 버리기로 결심했다.

이동준은 이러한 신영주의 모습에서 살기 위해 신념을 버렸던 자신의 모습을 떠올렸다. 신영주가 자신처럼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한 것을 알기에, 이동준은 덤덤하게 그녀를 바라볼 수 밖에 없었다. 이동준은 모든 것을 끝내기로 결심, 강정일이 놓은 덫에 스스로 들어갔다.

신영주는 뒤늦게 이동준이 아버지의 형집행정지를 도와준 것을 알게 됐다. 그리고 이동준을 구하기 위해 달려갔다.

칼에 찔려 의식이 혼미한 이동준을 발견한 신영주는 그를 부축해 컨테이너 사이로 숨었다. 하지만 이동준은 계속 자신의 위치를 노출시키려 했다. 신영주는 한 손으로는 칼에 찔린 부위를 지혈하고 한 손으로는 그를 부축한 채 입을 막기 위해 키스를 했다. 심장이 철렁하면서도, 묘하게 설렘이 느껴지는 엔딩이었다.

신영주와 이동준의 입막음 키스는 쫓기는 상황 속, 간담이 서늘한 가운데 펼쳐져 시청자들을 더욱 놀라게 했다. 더 큰 적을 잡기 위해 손을 잡은 두 남녀. 하지만 그 아슬아슬한 관계는 절박함을 내달렸고, 위기의 순간 서로에 대한 죄책감과 연민이 싹텄다.

'귓속말'은 적에서 동지,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는 멜로를 예고했다. 벼랑 끝에서 더욱 가까워진 두 남녀의 모습은 향후 이들이 어떤 관계를 그려나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귓속말' 이보영·이상윤, 이렇게 키스할 줄이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