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72초TV '오구실' 시즌3 크랭크업, 촬영 현장 스틸컷 공개


4월 본편 공개 예정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콘텐츠 그룹 ㈜칠십이초(대표: 성지환)의 72초TV의 감성드라마 '오구실' 시즌3가 촬영을 종료하며 촬영 현장 스틸컷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공개했다.

72초TV가 공개한 '오구실' 시즌3 촬영 현장 스틸컷에는 주인공 ‘오구실’의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머리를 한 배우 이채은의 모습이 담겼다. 이채은은 평범하지만 사랑스러운 오구실의 모습을 보여준다.

봄과 함께 시작되는 드라마 '오구실'의 세번째 시즌은 또 한번의 겨울을 보내고 봄을 맞이하는 구실의 이야기로 채워진다. '오구실' 시즌3는 지난 시즌들에 이어 오구실만의 잔잔한 색채로 변하지 않은 듯 하지만 전과는 조금 다른 궤도에 놓인 구실이의 일과 연애, 일상을 그려낼 예정이다. 오구실 시즌3는 오는 4월 본편 공개를 앞두고 있다.

드라마 '오구실'은 혼자 사는 평범한 30대 여자 오구실의 소소한 일상을 그려낸 72초TV의 대표작이다. 지난 2015년부터 총 2개의 시즌을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에서 공개해온 오구실의 누적 통합 조회수는 1200만으로 웹 플랫폼에서 저력을 입증하며 JTBC2 및 KBS N 등 방송 채널에도 특별 편성된 바 있다.

㈜칠십이초의 제작 관계자는 “'오구실' 시즌3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촬영 종료 시점에 맞춰 스틸컷을 공개하게 됐다"며 "오는 4월 돌아오는 오구실의 새로운 이야기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72초TV '오구실' 시즌3 크랭크업, 촬영 현장 스틸컷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