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J 프리미어X미구엘, 아메바컬쳐 손잡고 韓 상륙


콜라보 음원 오늘(21일) 정오 발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힙합계의 거장 DJ 프리미어(DJ Premier)와 R&B 슈퍼스타 미구엘(Miguel)의 콜라보 음원이 한국에서도 발매된다.

DJ 프리미어는 21일 정오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구엘과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2 LOVIN U' 음원을 공개한다. '2 LOVIN U'는 트렌디한 사운드와 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미구엘의 소울풀한 보컬과 DJ 프리미어의 감각적인 디제잉이 조화를 이뤘다.

힙합 레이블 아메바컬쳐가 과거 다이나믹듀오와의 음악 작업을 통해 친분을 쌓은 DJ 프리미어를 위해 해외에서만 유통됐던 '2 LOVIN U'를 이번에 국내 팬들도 용이하게 들을 수 있도록 숨은 가교 역할을 했다.

특히 '2 LOVIN U'는 해외에서 음원이 선발매되고 뮤직비디오가 나중에 오픈됐었지만 DJ 프리미어가 국내 팬들을 위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오픈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했다.

한편, DJ 프리미어는 미국 힙합그룹 갱 스타(Gang Starr)의 프로듀서 겸 디제이로, 세계 최고의 힙합 프로듀서로 추앙받고 있으며, 미구엘은 지난 2013년 열린 제55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우수 R&B 싱글상을 수상하는 등 R&B 음악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뮤지션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DJ 프리미어X미구엘, 아메바컬쳐 손잡고 韓 상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