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이스' 장혁 "데뷔 후 첫 형사 역, 설득력있는 연기 할 것"


"어떤 면 보여줄 수 있을지 열심히 공부 중"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장혁이 데뷔 후 처음으로 형사 역을 맡은 소감을 알렸다.

11일 서울 영등포 아모리스웨딩홀에서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극본 마진원, 연출 김홍선)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홍선 감독과 배우 장혁, 이하나, 백성현, 예성, 손은서 등이 참석했다.

'보이스'는 삶과 죽음을 가로지르는 가장 긴박한 순간들이 모인 112 신고센터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다. 범죄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담아낸다.

장혁은 데뷔 후 첫 형사 역을 맡은 것에 대해 알리며 "형사 역을 했음직한 느낌인데 처음"이라며 "하다보니 예전에 친구가 했던 이야기가 생각났다. 119 구조대원 역도 했고 공무원 역을 많이 했었는데 처음으로 형사 역을 한다고 했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형사 역을 하며 이 드라마에서 특이했던 면이 있다"며 "형사는 사후 범인을 검거하고 사건과 증거로 범인을 잡는 것인데 이 드라마에서는 112센터의 골든타임 팀이 사전에 예방해야 하는 일을 하다보니 사전에 구조하는 일이 많더라"고 극 중 인물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그는 "한정된 시간 안에 가야 하는, 그 전에 베테랑으로 가야 하는 면이 중점적이라는 면을 느꼈다"며 "기존 형사들의 모습도 있겠지만 그 외에 어떤 면을 보여줄 수 있을지 공부 중이다. 열심히 공부해 설득력있게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알렸다.

'보이스'는 오는 14일 밤 10시 첫 화를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스' 장혁 "데뷔 후 첫 형사 역, 설득력있는 연기 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