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세미루 펄펄' R 마드리드, 레가네스 잡고 3위 도약


[레알 마드리드 3-1 레가네스]발렌시아는 4위 추락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카세미루의 맹활약을 앞세워 리그 3위로 도약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22일(한국시간) 에스타디오 무니시팔 부타르케에서 열린 2017-2018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6라운드 레가네스와 순연경기에서 3-1로 승리했다. 이로써 승점 48을 확보한 레알마드리드는 발렌시아(승점 46)를 제치고 리그 3위로 올라섰다.

주공격수 호날두가 빠졌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위력은 여전했다. 스트라이커 벤제마를 원톱으로 배치하고 아센시오, 이스코, 바스케스가 뒤에서 지원했다.

초반 경기는 레알 마드리드가 지배했지만 선제골은 레가네스가 넣었다. 전반 6분 부스틴사가 머리로 강하게 받아넣은 것이 레알 마드리드의 골문을 통과한 것.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11분 곧바로 동점골을 만들었다. 바스케스가 카세미루의 패스를 받아 골망을 시원하게 갈랐다. 전반 29분에는 반대로 바스케스의 패스를 카세미루가 차넣어 경기를 뒤집었다.

후반 들어서도 경기 흐름은 변하지 않았다. 침착하게 상대 공격을 봉쇄하던 레알 마드리드는 경기 종료 직전인 후반 45분 라모스가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결국 2골차 승리를 품에 안았다.

조이뉴스24 김형태기자 tam@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세미루 펄펄' R 마드리드, 레가네스 잡고 3위 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