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형' 도경수 "엑소 활동과 병행, 멤버들이 늘 응원해줘"


"가수에서 캐릭터로, 내가 이겨야 할 일"

[권혜림기자] 도경수가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활동과 연기를 병행하며 느낀 고충을 알렸다.

26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형'(감독 권수경, 제작 초이스컷픽쳐스)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권수경 감독과 배우 조정석, 도경수(디오), 박신혜가 참석했다.

영화는 사기전과 10범 형 두식(조정석 분)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유도 선수 동생 두영(도경수 분),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발히 연기 활동을 펼쳐 온 도경수는 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이기도 하다.

이날 도경수는 "두 활동을 병행하며 힘든 점이 있다면, 물론 정말 열심히 하지만 해외에서 가수의 모습으로 있다가 영화 안에서의 캐릭터를 바로 연기하는게 쉽지는 않다고 생각한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게 제가 이겨내야 할 일인 것 같다"며 "촬영하면서 멤버들은 늘 응원해줬다. 모니터링도 해줬다"고 덧붙였다.

또한 "조언이라기보단, 멤버들도 연기를 해봐서 그 경험을 알기 때문에 많이 힘들겠다고, 응원하겠다고 해 준다"고 답했다. 극 중 유도 선수로 등장하는만큼 멤버들을 상대로 유도 연습을 하진 않았는지 묻자 그는 "멤버 상대로 연습을 하진 않았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영화는 오는 11월30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형' 도경수 "엑소 활동과 병행, 멤버들이 늘 응원해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