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랑' 한효주 "어려운 캐릭터, 촬영장 가기 무섭더라"


"김지운 감독 믿고 출연 결심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한효주가 영화 '인랑'을 촬영하면서 겪은 고충을 털어놨다.

18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영화 '인랑'(감독 김지운, 제작 ㈜루이스픽쳐스)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지운 감독을 비롯해 배우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최민호가 참석했다.

한효주는 "김지운 감독님과 작업해보고 싶었는데 그 기회가 찾아와서 기뻤다"라고 입을 뗐다.

이어 "시나리오를 봤는데 내 캐릭터가 표현된 부분이 어렵더라. 내가 여태껏 맡은 캐릭터 중 가장 어려운 인물이었다. '잘할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다"라며 "하지만 감독님을 믿고 출연을 결심했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또한 "캐릭터 연구를 많이 했는데도 부족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촬영장 가는 게 무섭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라며 그래도 "감독님의 디렉션을 받고 현장 분위기를 몸으로 직접 느끼면서부터 캐릭터가 편안하게 다가왔다"고 밝혔다.

영화는 김지운 감독의 신작이자 강동원·한효주·정우성·김무열·한예리·최민호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얻어 온 작품.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이야기다.

한효주는 자폭해서 죽은 빨간망토 소녀의 언니, 이윤희를 연기한다. 통일선포 후 닥친 경제 위기로 사업에 실패하고 죽은 아빠가 물려준 작은 책방을 하며 혼자 산다. 임중경(강동원 분)이 동생이 죽을 때 눈앞에 있던 특기대원이란 사실을 알지만 서로 입장이 달랐을 뿐, 동생의 죽음이 그의 잘못은 아니라 말한다. 그리고 자신과 닮은 외로움을 가진 듯한 그에게 끌리는 인물이다.

한편 '인랑'은 오는 7월25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랑' 한효주 "어려운 캐릭터, 촬영장 가기 무섭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