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금 만나러~' 손예진 "'클래식'·'지우개' 잇는 대표작 되길"


"현실적인 캐릭터 그리려 노력"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손예진이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로 또 한 편의 멜로 명작을 예고했다.

22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감독 이장훈, 제작 (주)무비락)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영화를 연출한 이장훈 감독과 배우 손예진, 소지섭이 참석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년 후 비가 오는 날 다시 돌아오겠다는 믿기 힘든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아내 수아(손예진 분)가 기억을 잃은 채 남편 우진(소지섭 분)과 아들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 일본 동명 원작을 바탕으로 했다.

'멜로퀸' 손예진은 오랜만에 멜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로 돌아온다. 영화 '클래식'과 '내 머릿속의 지우개' 등에서 아련한 사랑을 그려냈던 손예진은 이번엔 보다 현실저 인물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손예진은 "'클래식'과 '내 머릿속의 지우개'를 사랑해주시는 분이 아직도 너무 많다. 내가 이 자리 있기까지 큰 동기가 된 작품들이고 두 영화가 소중한 많은 것들을 줬다"며 "그런 멜로를 뛰어넘을 수 있는, 그것과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좋은 멜로 보여드리려 계속 시나리오를 찾았다"고 답했다.

이어 "이번 작품이 저의 세 번째 대표적인 멜로 영화 됐으면 좋겠다는 것이 개인적인 큰 바람"이라며 "이번은 두 영화보다 더 판타지다. 죽은 아내가 다시 돌아왔다는 설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전 영화들과 캐릭터의 색채가 다르다고 알린 손예진은 "캐릭터는 둘에 비해 훨씬 더 현실적으로 그리려 노력했다. 옆에 있는 친구 같은, 약간은 무뚝뚝하기도 하고, 기존 멜로 영화에서 보여준 여리여리하고 청순한 모습이 아니라 훨씬 현실적이고 무뚝뚝하면서도 재밌는 인물을 그리려 노력했다"고 알렸다.

한편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오는 3월14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금 만나러~' 손예진 "'클래식'·'지우개' 잇는 대표작 되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