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 캔 스피크' 나문희 "영어 발음 좋다고 칭찬 들었다" 웃음


영화는 오는 9월 개봉 예정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나문희가 작품을 위해 했던 노력을 밝혔다.

21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아이 캔 스피크'(감독 김현석, 제작 영화사 시선, 공동 제작 명필름)의 제작 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제훈, 나문희, 박철민, 염혜란, 성유빈, 이상희, 정연주, 이지훈, 김현석 감독 등이 참여했다.

나문희는 "캐릭터를 위해 영어 공부를 좀 했다. 감독님이 저에게 발음이 좋다고 했다"며 "더빙을 많이 들어서 그런가 보다 싶었다. 일본어도 공부했다"고 밝혔다.

또 "정말 열심히 했다. 촬영을 하다보면 힘들어서 그만두고 싶은 순간이 있다"며 "하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힘들어서 그만두고 싶었던 적이 한 번도 없었다"고 고백했다.

나문희는 "재미 있게, 행복하게 촬영했다"며 "영화가 끝날 때는 관객 분들도 저와 같은 마음이었으면 좋겠다"고 웃으며 바람을 드러냈다.

'아이 캔 스피크'는 민원 건수만 무려 수천 건, 구청의 블랙리스트 1호 도깨비 할매 옥분(나문희 분)과 오직 원칙과 절차가 답이라고 믿는 9급 공무원 민재(이제훈 분)의 이야기. 결코 어울릴 것 같지 않았던 상극의 두 사람이 영어를 통해 운명적으로 엮이게 되면서 진심이 밝혀지는 영화다.

나문희는 구청 직원들을 바짝 긴장시키는 민원왕 도깨비 할매 옥분 역을 맡았다.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했던 민재의 영어 실력을 목격하고선 태세를 변경, 온갖 방법을 총동원해 민재에게 자신의 선생님이 되어달라고 부탁한다.

'아이 캔 스피크'는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 캔 스피크' 나문희 "영어 발음 좋다고 칭찬 들었다" 웃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