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PM, 10주년 여행기 '와일드 비트' 촬영…호주 출국


첫 단체여행…설렘 속 비행기 올랐다

[이미영기자] 그룹 2PM이 예능프로그램 '와일드 비트'(가제)를 위해 호주로 떠났다.

'와일드 비트'(Wild Beat)는 2PM 멤버 전원이 함께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호주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다.

야생 어드벤처를 콘셉트로 한 이번 프로그램에는 광활한 호주의 대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2PM의 여행기가 담길 예정이다.

지난 10일 밤 호주행 비행기에 몸을 실은 2PM은 SNS를 통해 출국 인증샷을 올리며 촬영의 시작을 알렸다. 사진 속 2PM은 미소를 지은 채 손가락 브이를 그리는 등 밝은 모습으로, 여행을 앞둔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번 호주행은 데뷔 후 처음으로 떠나는 단체 여행이자, 프로그램이 방영될 2017년은 2PM의 데뷔 10주년이 되는 해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와일드 비트' 측은 "2PM 멤버들의 넘치는 에너지와 환상 호흡 그리고 기존 여행 예능과 차별화된 다양한 장치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줄 것"이라고 밝혔다.

2PM의 '와일드 비트'(Wild Beat)는 iHQ와 JYP 픽쳐스가 공동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내년 1월 K STAR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PM, 10주년 여행기 '와일드 비트' 촬영…호주 출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