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매드클라운, '콩' 라이브 클립 공개…주영과 환상 케미


[박재덕기자] '화'로 음원차트에 이어 방송차트까지 점령한 매드클라운이 '콩'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9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콩'의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속 매드클라운과 주영의 라이브는 마치 한편의 단편영화같은 아날로그적인 영상과 어우러지며 보는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고퀄리티', '콩 진짜 좋아하는데', '화와 콩 둘 다 대박', '매드클라운 진짜 블록버스터 래퍼!' 등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매드클라운이 20대 청춘들에게 바치는 곡인 '콩'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에 매드클라운의 진심 어린 가사와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스트링과 리듬에 따라 달라지는 매드클라운의 랩과 한편의 영화와 같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작곡에는 비, JYJ 등을 프로듀싱한 한국 R&B의 살아있는 전설 태완과 함께 효린의 '마사지', 매드클라운의 지난 앨범 중 '살냄새'로 호흡을 맞춘 적 있는 'Ye-Yo'가 참여했고, 피처링에 최근 '지워' 라는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감성 보컬리스트 주영이 참여했다.

한편 매드클라운은 타이틀곡 '화'로 지난 28일 MBC뮤직 ‘쇼 챔피언’과 지난 25일 SBS '인기가요'에 이어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매드클라운, '콩' 라이브 클립 공개…주영과 환상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