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NE1, 새 앨범 & 두번째 월드투어 타이틀 'AON'


[박재덕기자] 2NE1의 2번째 월드투어와 새 앨범 타이틀 명이 전격 공개됐다.

15일 오후 YG 공식블로그 (www.yg-life.com)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에는 '2NE1 AON (ALL OR NOTHING)/ 2014 WORLD TOUR & NEW ALBUM'이라는 문구가 새겨져있다.

이번 포스터는 우주공간의 빛 속으로 새로운 시작을 위해 한걸음을 내딛는 느낌의 2NE1의 뒷모습과 다시 무대위로 올라서는 그녀들의 모습을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이는 아직 많은 것이 밝혀지지 않은 월드투어와 새 앨범 콘셉트의 힌트로 해석된다.

2NE1은 오는 3월1일과 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을 시작으로 걸그룹으로는 처음으로 2번째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서울 공연은 오는 21일과 22일, G마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오픈할 예정이다.

2NE1은 지난해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 '그리워해요' 등 세 곡의 신곡과 CL의 솔로곡 '나쁜 기집애'로 활발한 활동을 선보였다. 이들의 첫 월드투어를 함께한 세계적인 연출가 트래비스 페인과 스테이시 워커가 이번 두번쩨 월드투어에도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져 공연 연출에 대한 기대도 크다.

2NE1의 2번째 월드투어는 한국, 일본, 중국 등 9개국, 서울, 홍콩, 싱가포르, 요코하마 등 13개 도시에서 17회 공연이 예정돼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NE1, 새 앨범 & 두번째 월드투어 타이틀 'AON'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