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녀시대-태티서, 29일 미니앨범 '트윙클' 전세계 공개


[이미영기자] 소녀시대 유닛으로 화제를 모은 소녀시대-태티서의 미니앨범 '트윙클(Twinkle)'이 29일 전세계에 공개된다.

태연과 티파니, 서현으로 구성된 소녀시대-태티서는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9일 00시, 아이튠즈를 통해 타이틀 곡 '트윙클(Twinkle)'을 포함한 앨범 전곡을 온라인 선공개한다. 오프라인 앨범과는 다른 사진들로 구성된 북클릿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곡 '트윙클(Twinkle)'은 잼 팩토리(Jam Factory) 소속 미국 작곡가들의 작품으로, 스티비 원더 스타일의 음악을 연상시키는 편곡과 현대적인 느낌이 조화를 이룬 펑키 소울 장르의 미디엄 템포 댄스곡이다.

또한 국내에서는 멜론과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29일, 타이틀곡 '트윙클(Twinkle)'이 공개되며, 30일에는 앨범 전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발매 예정일은 5월 2일이다.

소녀시대-태티서는 활동 소식이 발표된 후, 인터넷 검색어 1위를 휩쓴 것은 물론 각종 포털 사이트 및 연예 게시판에는 이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나타내는 팬들과 네티즌들의 게시물이 폭주하는 등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녀시대-태티서, 29일 미니앨범 '트윙클' 전세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